수술을 받기 전에 조금이라도 완두와 서로 하는 시간들을 만들고 싶어 강아지 산보도 하고 맛집도 같이 가보고 지난번 갔었던 캠핑장 비슷한 곳도 또 한차례 갔다 왔다.
빨간색 하네스를 입은 완두를 보면 지금은 강아지의 형상을 벗어난 청년 강아지의 형상이 보인다.
얼마전 강아지 첫 산보를 했을 때는 엉덩이를 땅에 딱~ 붙이고 움직이지를 못했었는데 지금은 산보를 다니던 코스가 동화가 됐는지 완두가 일찍 앞장을 서기도한다.
우리 완두~ 다 컸네~ 시간이 될 때마다 완두의 근력 진보를 위해 매번 산보를 시키고 될수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하려고 수고하는 마음을 하고는있는데 완두가 요사이 집 기운이 기묘한 걸 생각하는지 난데없이 멀쩡하게있던 강아지 집을 엎어 버린다던가 하는 안하던 자세들을한다.
반응형 완두와 될수 있으면 많은 시간을 서로 하기 위해 반려견이 서로 할수 있는 맛집을 검출해서 셋이서 서로 가보고 맛난거 먹으면서 완두를 약 올려 보기도 하고 조영도 찍고 침울한 가문 기운 속에서도 나름 재미있게 보내려고 생각을 쓰고 있다.
완두 어머니는 완두의 수술이 염려가 많이 되는지 요번주 내내 계속해서 우울 모드다.
요즘은 그런 일이 없다지만 행여라도 과연 만에 하나라도 완두의 수술이 과실되면 어찌하여 하냐며 염려를한다.
내가 어찌하여 해줄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서 슬프다 침울한 가문 기운을 이동하기 위해서 얼마 전에 갔었던 방갈로 가 있는 캠핑장 비슷한 고깃집을 또 한차례 갔다.
지난번 갔을때 완두가 앉아있을 의자가 성가심했었던 암기가 나서 요번에는 다이소에서 득템을 했다고 생각했었던 강아지 방석을 가지고 갔다.
완두가 집에서는 다이소 방석에 올라가지 않아서 창고에 처박혀있었는데 저기 와서는 방석에 있는 걸 좋아한다.
지난번 왔을때 보다는 완두도 편해 보이고 으뜸 중대한 완두 어머니의 감정이 어제 보다는 한결 좋아 보인다.
소주 한잔과 살코기를 먹으면서 현재도 완두 어머니와 많은 사담을 나눴다.
결론은~ 다들 힘든 시기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서 간절히 살아 보자는 것이다.
우리 낱낱이 파이팅 빨간 하네스 입은 귀여운 강아지 산보 2애견미용 귀여운 강아지 두번째 미용 애견 미용 귀여운 강아지 두번째 부분 미용 완두가 중성화 수술을 받기 전까지 소요한 것들을 미리미리 대비하기로했다.
우선 수술 전후 2주 정도는 털 관리가 안될거 같아서 강아지 미용을 반향형 부모님이 오래간만에 아들이 왔다고 하나로 마트에서 회세트를 사주셨다.
회는 갈수록 맛있다.
입맛이 변하나보다.
대화역 가는길 넘나 싱그럽고 아름다운것 누나가 동생이 왔다고 이바돔 감자탕에서 고사리 감자탕을 제주 테트라필드 사주었다.
오늘은 제주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번에도 저번에 이어 제주 지식산업센터인 테트라필드 제주 홍보관에 다녀와서 다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시간에 안내해드린 포스팅에 꼼꼼히 살펴보시고 현명한 판단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바입니다.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시작하였습니다.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머지않아 테트라필드 제주가 멋지게 들어설 모습이 기대됩니다.
소개할 제주 지식산업센터가 되겠네요 🙂 서귀포시 서호동에 개발되어 이목을 끌 현장, 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아직 분양이 시작 안했으면, 저도 주말에 모하를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그래서 제주 여행을 즐기시는 분도 테트라필드 현장쪽은 잘 모르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테트라필드에서 해변까지 거리는 1.6km, 예상 시간은 24분으로 나오네요.
그런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테트라필드제주 WORK동 조감도 Previous image Next image 테트라필드제주 LIVE동 조감도 제주테트라필드 에 관한 정보를 열심히 적어보았습니다.
있습니다 제주공항과 가까우니 잠시 차 한잔 하러 들려주세요 테트라필드는 LG전자와 협업하여 솔루션도 제공됩니다.
제주 서귀포혁신도시에 들어서는 테트라필드 제주! 이곳은 모두를 위한 곳은 아닙니다.
강릉, 제주도 등 바닷가에서 일하는 상상 삶이 즐거워지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