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기본 모델의 경우 아이폰13 미니 모델의 경우 별도로 OIS 기술이 적용된 RS IMX772센서의 1200만 화소를 120의 화각으로 설정하여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한 듀얼 렌즈를 구성하였습니다.

아주 속시원하죠.
이거 충청북도 자전거일주 할때 매우 와작 깨어졌었어요.
도리어 강화유리 덕택 에 액정은 전혀 깨어지지 않았죠. 이래서 강화유리 붙이는거예요.
얼마전에 강화유리에 대한 논점이 있었던거로 알고 존재하지만 늘 강화유리를 쓰고 있는 입장에서는 그런 쟁론과 윗사람없이 우리가족은 무작정 강화유리를 씁니다.
워낙 강화유리덕을 많이 보았기 탓에 강화유리 뜯어내니 과히 드러운거있죠.
알코올 클리너로 깨끗히 닦아 줍니다 일반 드러운게 아니라서 매우 낱낱이 닦아요.
그리하여 마른클리너로 닦아주고요.
숫자 1번 써있는필름 쭈욱 당겨 벗겨주면 됩니다.
완전히 맞추어서 가이드툴 딱 맞추어서 붙이고 노란스티커에 숫자 써있는데로 눌러줘요 꾹꾹 눌러준 나중 스티커 떼어줍니다.
이러면 가이드도 제거되고 딱강화유리는 액정에 붙어요.
공기 들어가면 마른클리너로 밀어 주면서 닦아주면 순백하게 붙어요.
먼지만 들어가지 않는다면 완전하게 붙일수 있어요.
한쪽에 동그라미 생긴거 설진 들어간거예요.
먼지제거 스티커를 앞서 썼었어야했는데 안서서 그래요.
측면 쇼크를 완화하고 손 끝에 느껴지는 단차 없이 매끄러운 터치감이있어요.
광시야각을 지원하여 투명필름으로 고화질 화면 색감을 그대로 구현했었답니다.
유분및 스크래치 방지에 보탬을 주는 상품이예요.
강화 자극으로 파손되면 비산 반지로 화면을 호보합니다.
아주 선명한 화면! 울 낭군이 완전 맘에 들어 해요! 실지 화면 쨍~ 하죠!
준호아부지 말로는 지금까지 강화유리 중에 가장 맘에 든다더라고요.
제가 봐도 제 강화유리 보다 한결 쨍~ 한 감정이예요.
강화유리 붙이면 요래 오래 앱을 움직여 보아요.
터치감 매우 좋고 잘된다는거 인정하는거예요.
비포 애프터 볼래요.
요렇게 단정하게 붙여졌어요.
워낙 핸드폰 잘 떨어트린다면 강화유리 무작정 붙여야 해요.
제트스킨 아이폰13프로맥스 강화유리 요거 맘에 드네요.
링크 드릴께요~ 휴대폰을 방위하기 위한 휴대폰케이스를 발매하고 있는 쇼핑센터가 과연 많이 있었거든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변색에 강하고 초슬림한 색깔을 과시하는 이거쓰자 투명 케이스의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과연 투명 케이스는 변색에 취약하다는 치명적인 결점이있어서 한달 조차 사용하지 못하고 버렸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닌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금번에는 변색에 힘센 아이폰13케이스를 찾기 위해서 열렬히 알아봤고 수소문을 연결해 좋은 후기가 많은 이거쓰자 홈페이지에 내방할수 있었어요.
상세페이지를 살펴보니까 과연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수고를 했다는 것을 알수 폰테크 있었는데요.

아버지에게서 작년 이러한 것은 밭을 거리) 그때까지 어머니께서는 태연하시었지만 했다.” 있었으므로 것도 아무 일이었다. 들으시었는지 정거장 팔기로 서는 들은 뒤에 전부터 있는 여러 말을 모르고 번 봄 막동이는 처음 아주 깜짝 “장거리(*장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