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마음있게 흑백모드 저 앞전에 보이는 나무 아래에서 숏바이트가 영속 들어오는데 줄기차게 빠졌습니다.
집념의 캐스팅으로 4번 만에 마침내 건져내는데 완수하였습니다.
걸어가며 나무가 생존 하거나 지형이 조금이라도 변하는 곳 위주로 섬세하게 공략을 하였습니다.
저기 뒤편 나무 아래에서도 바이트를 받았는데, 빠졌네요.
스위밍 지그에 래틀도 삽입해 보고 이것 저것 다 해봤지만 안 나옵니다.
동출한 원돌이님께 한 수 가르쳐 달라고 하였습니다.
나직한 사이즈 웜으로 찬찬히 끝장을 긁으라고 하네요.
가르침을 받고 캐스팅하자 바로 한 수 올라옵니다.
그렇지마는 애들 사이즈가 다 요만합니다.
나직한 사이즈의 녀석들 밖에 없는데다 예민하기까지 하니 큰 루어나 무빙루어로는 쉽지가 않았던거 같습니다.
돌바닥 사이사이 틈새에 숨어있다가 지나가는 루어를 보면 튀어나와 바이트를 하는것 같습니다.
나오는 거라곤 1짜, 2짜 그나마도 나와주는게 고마울 따름입니다.
옆에서 3짜 잡는거 보고 동출한 원돌님과 태클을 바꿔서 당분간 던져 보았습니다.
아부bf8 인데 와중에 눈만 붙은 애가 하나 또 나와주었습니다.
상대방 태클로는 저만 잡았으니 내가 이긴걸로 저것이나마 나오던 짜치가 뜸하게 나와 새롭게 이동을 합니다.
더블링거웜 번지리그로있을 만한 곳에 살짝살짝 담궈서 점낚시를 해봤습니다.
돌틈 사이에서 한마리가 반향해 주었는데, 라인을 끌고 가는 걸 보고 챔질했는데도 훅셋이 안되네요.
덥고 배고프고 고단해 그만 후퇴하기로 합니다.
배스낚시 포인트 선정하는 소질이 없는 건지, 늘 과히 어렵습니다.
마치 겨울 처럼 요사이 권태기와 겹쳐 어떤 루어를 던져서 어찌하여 액션을 줘야할 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고기가 안 나오니 제풀로와 결단력이 줄기차게 결핍해 집니다.
728×90 반향형 300×250 써야지 써야지 하던 글등록이 이미 1년이 넘어버렸다.
생업과 육아에 바빠 반년 정도 딜레이 되던 글등록이 1년이 늦어지다니 성찰이 소요하다.
바로 시작! 10월에 접어들자마자 아침기온이 뚝뚝 떨어진다.
그렇지마는 수온이 떨어질수록 덩어리에 대한 바램이 커진다.
겨울을 대비하는 배스들의 먹이활동이 활발해지고 선선한 날씨로 낚시 하기 좋은 여건이 갖추어 진다.
준비하는 입장은 생사가 달려있어도 낚시꾼들은 좋아할듯 서래섬 3교 포인트에 진입해 재블린 해가 뜨고 3교 건너편에서 햇빛을 피하며 낚시를 약진했다.
버드나무 아래서 오래간만에 꺼내드는 드래깅 외에도 탈탈탈 털어 주며 로드 끝을 대가리위까지 세워주는 액션도 좋아한다.
호핑보다 길고 쉐이킹을 하며 쭉 들어준후 프리폴링 하는 그때 입질이 제주 테트라필드 들어온다.
빠른상담 신청 이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지식산업센터 정보 안녕하세요.
제주 서귀포시의 최대 규모 랜드마크, 올인원 복합 시설 를 소개합니다.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감도 CGV극장이 있어서 희소한 지식산업센터 투자,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투자 본 글은 지식산업센터 투자 관점으로 본 글입니다.
지식산업센터가 제주 테트라 필드입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