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와중에 둘은 족구 시합을 하게 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취미

참웃긴이야기라고 생각할수 존재하지만 심한 대박을 기록한적있으면서 높은 과녁의 소신을 기록하죠.

엄청 재밌는 스토리라고 심한 영화 순위에 올랐죠. 촌스럽기 짝이 없는 복학생의 족구스토리를 써내려가며 청춘에 대한영화라고 말을 하죠.

만섭은 사랑과 족구를 한몸에 받을수 있을까요.

금번에 통고할 영화는 내가 참말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진로에 대한 고충을 하는 개인적인 정황과도 맞물려서 많은 다짐을 하면서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또한 이 영화를 보면서 안재홍 이란 배우를 최초 알게 되었고, 지금도 성원하고 있습니다.

족구왕 이후로 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 역, 멜로 가체질에서 주역을 맡으며 잘 나가는것 같아서 괜스레 흐뭇하기도 합니다.

이 영화는 족구라는 다소 어려울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서 많은 청춘들에게 묵직한 전언을 시달하고 있습니다.

배경지식 족구라는 스포츠에 대해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 간략히 통고하겠습니다.

족구는 순하게 해석하자면 낮은 네트를 두고 발로 하는 배구 정도로 보면 이해가 쉽습니다.

배구 처럼 서브를 하고, 3번 안에 공을 건너편 진영으로 보내야 합니다.

손을 쓰는 것은 저지되어있고, 다리와 대가리만 사용 가능합니다.

동네마다 룰이 조금씩은 다르나 위와 대동소이합니다.

영화 정보 영화 족구왕은 2014년 8월 개점한 독립영화입니다.

독립영화 특성상 소자본으로 촬영을 하였고 큰 흥행을 하진 못했습니다.

104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15세 관람가입니다.

인물 통고 주요 출현인물입니다.

주인공인 만섭, 라이벌 강민, 캠퍼스 퀸 안나, 이어서 만섭의 동료인 창호와 앞일 각 생김새들 낱낱이 자기의 몫을 자연스럽게 연기합니다.

사실 연기라기 보다 당초 그런 담론이 존재하는 것 처럼, 당초 캠퍼스의 학생들 인것 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제작진 족구왕의 감독은 우문기 감독입니다.

우문기 감독의 제작물들을 보면 실사 족구왕 이외에는 그렇다 할 뛰어난 제작물은 없습니다.

족구왕을 만들 정도의 기량이있는 감독이니 앞일에 더 좋은 제작물 연출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어쩌면 족구왕 2라도 좀 어찌하여 간략한 줄거리 핵심인물 만섭은 갓 제대한 복학생입니다.

학점 만섭은 족구를 좋아합니다.

복학하자마자 당초 있던 학교 족구장에 왔습니다.

앗싸리 족구장은 없어지고 테니스장이 생겼습니다.

총장과의 대화 시간에 족구장 설치를 건의합니다.

이해해 주는 학생들은 거의 없습니다.

기숙사에 들어 갔는데 선학은 공직자 대비나 하라고 합니다.

만섭은 스펙은 꽝이지만 과녁이 하나있는데 연애하는것 족구내기를 하면서 유저분들의 눈길을 끄는데 힐스테이트 삼성 성공합니다.

안녕하세요~ 엉뚱마녀입니다^^ 강남 삼성동 삼성역 인근에 현대건설의 ” 오피스텔이 분양예정입니다.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분양하는 을 분양한다고 하는데요.

삼성역의 경우 설계를 변경하여 2026년 2월로 계획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과 인접한 삼성역은 GTX-A, C 노선의 환승역이자 복합 인프라를 가진 시설로 개발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44-6,7,8,12번지에서 분양가 를 알아보고 싶어지는 현장으로 조성됩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공급내용 아파트나 주거형 매물을 최근 힘을 못 받고 있다.

여기에 중앙역과 삼성역도 인근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에 해당이 됩니다.

만큼 이 주목을 받습니다.

현대건설이 다음달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투시도)을 분양한다.

라이프 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