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알을 정말 잘 붙여주는 산란그룹을 키우고 있으면서도 정작 치어들을 준성어까지 성장시킨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취미

이래도 무탈하게 잘 부화되었으면 좋겠네요.

예진이 3rd 건강 튼튼함을 잃으면 참말 다 잃는게 맞을까 싶으네요.

갱이에요.

아이보리팬더의 비율이 저것이나마 높게 태어나기도했고, 자~세히 보면 화롱이감도 보입니다.

요럼 그날까지 화이팅 코리도라스 치어키우기 생존율을 높여보자 집에서 키울수 있는건 참말 부끄럽게도 요즈음에서야 코리도라스 치어들의 생존율이 좀 많이 올라간것 같아요.

오늘도 사랑도 가득하고 행복도 가득한 일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언뜻 보면 일반의데 상세히 보다보면 참 귀여운 외모를 지닌것 같아요.

생먹이 조건이 좋지 못하면 열대어들도 탈이 나고 용궁 열차를 타기 십상이기도 하죠.

단, 사전 행사에서 3종을 다 맞추신 분께서 4차 조매 행사에서 낙찰이 되시면 다르게 보면 사전 행사 내막과 보조금은 이해되셨죠?

쉬울줄만 알았던 코리도라스 치어키우기! 전 어렵더라구요.

이래서 참말 부지런히 먹이고, 부지런히 제거해주셔야 된다는 점 이곳에서 요점은 애초에 먹이를 적절량 주시는게 근엄한 부분인것 같아요.

참말 놀랍도록 좋습니다.

다만 갓 태어난 코리도라스 치어들은 구피 성어에게 먹힐수도 있겠죠.

불가피하게 방출하였지만 언젠간 또 데려오리~라는 마음이 그때에 컸던것 같아요 하스타투스는 몇개월간 방출을 할지,말지 걱정거리가 많았었는데요.

물론 요렇게 해도 죽을 애들은 죽겠죠.

총 몇알인지 세루어 보진 않았습니다만 꽤나 많이도 알을 붙였더군요.

늘 호기심과 욕심으로 비싸게 데려왔다가 막판 저렴하게 정돈하게 되는 혈혈단신 왕년을 되짚어보면 참 골때립니다.

사료를 코리, 구피어항에 넣어 주자 여러곳에 숨어있던 애들이 전부 마중나놨네요.

한달뒤에 또 더 좋은 꾀를 찾았다며 맞먹는 테마로 글등록하고 있을줄도 모릅니다.

사료한알 넣었을 뿐인데 반향이 무섭게 알화롱은 남달리 난리입니다.

5마리만 데리고 오려고했는데, 분양 잠재하는 유어가 두마리 더 발견됐다고 다 데려가면 안되냐고 하셔서 근심하던차에 더 나직한 유어도 3마리 껴주신다고해서 10마리 데리고 왔습니다.

그 옆에 있던 기존의 알골 코리는 또 다른 어항으로 옮겨주었구요.

다만 이 착색의 원인은 2종이 아닌 3종이있다는 점도 고려중이기에 이 종의 위생적인 의태현상을 더찾기 위해 분주합니다.

이 어항에 아만다자네아만 남게 되면 앞전에 이웃님의 통고로 루나피쉬라고 하는 코리도라스 사료를 통고받아 구매하게 되었었어요.

이 글등록이 업로드 될때쯤이면 아마도 전부 분양이 완성 되었지. 싶습니다.

코리도라스는 수족관 사료에도 동화가 날렵한편이라 먹이에 대한 근심을 덜수 있어 최초 열대어 키우기 개점한 분들도 어렵지 않게 출입할수 있고 마트 수족관에서 지금은 순하게 볼수 있을 정도로 옛날보다 제주 한일베라체 알려졌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에서도 이러한 쾌적한 주거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신축되는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분양소식입니다.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 제주 영어교육도시 분양 일정” 앞으로 부동산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데요.

텐데요,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 분양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제주시 한경면 낙천리에 새로 들어오는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는 지하 1층 ~ 지상4층, 총 168세대로 이루어진 공동 주택입니다.

안녕하세요 타일마씸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한일베라체 욕실 2칸 및 주방 타일 리모델링 현장입니다.

제주시 이도2동에 위치한 한일베라체 상가에 리모델링중인 상가 문에 도어락 설치 요청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한일건설이 짓는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분양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곳 구제주 이도 한일베라체 안방에 커튼 설치 현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보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는 다양한 바전과 가치를 담고 프리미엄 조건으로 주목받는 개발 호재와 더불어 시세 상승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제주 한일 베라체